2011 한국 MICE산업전 ‘인천 홍보관’ 디자인 최고

181

인천관광공사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1 한국 MICE 산업전 ’ 에서 운영한 인천 홍보관이 ‘Best Design Gold’ 상을 수상했다고 4 일 밝혔다 .

인천 홍보관은 인천의 랜드마크인 인천대교를 형상화해 주목을 받았다 . ‘ 바다위에서의 비즈니스 ’ 란 컨셉으로 MICE 목적지로서 최적의 접근성을 강조한 독특한 디자인이 평가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
특히 올해 인천 홍보관에서는 인천컨벤션뷰로 , 송도컨벤시아 , 인천 지역 내 특급호텔 등으로 구성된 인천 마이스 얼라이언스 (Incheon MICE Alliance) 회원사가 총동원돼 원스탑 서비스를 선보여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

170 여건의 비즈니스 상담과 해외바이어 100 여명을 대상으로 인천 MICE 유치설명회를 개최 , 국내 , 외 바이어에게 인천의 도시브랜드 가치를 알려 19 건의 MICE 유치 가능성을 확보하는 획기적인 성과를 올린 것으로 평가받았다 .
인천관광공사 김지안 인천컨벤션뷰로 팀장은 “ 향후 이번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구축한 국내 , 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네트워킹과 공격적인 유치 마케팅활동을 펼쳐 MICE 목적지로서 인천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 ” 이라고 말했다 .

< ⓒ 대한민국 1등 여행전문 미디어 Media1>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travel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