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불편 신고하고 상품도 받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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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1=남궁진웅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 ) 가 7 일부터 오는 16 일까지 10 일간 ‘ 상업시설 여객민원 집중신고기간 ’ 으로 정하고 , 상업시설 개선에 대한 고객의 제안을 접수 받는 ‘Talk, Talk, Talk’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이번 프로그램은 하계 성수기에 출국객들이 급증할 것에 대비해 공항 내 면세점 , 식음료매장 , 은행 등 상업시설 전반에 있어 고객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기 위해 시행된다 .

참여 방법은 공항 내 총 5 개의 제안존 ( 면세지역 25 번 , 29 번 , 117 번 Gate 부근 및 일반지역 3 층 중앙 ) 및 주요 매장에 비치된 제안 엽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또한 공항 곳곳에 있는 ‘ 안내데스크 ’ 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

참여자 중 총 100 명을 선정 , 우수제안자에게는 테디베어 및 MTB 자전거 등을 ,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권지갑 , 카드형 USB,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

공항공사는 신고 기간 동안 접수한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 즉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개선방안을 마련하여 하계성수기부터 즉각적으로 시행하고 , 중장기 개선이 필요한 곳에는 장기적인 개선 계획을 수립하여 이를 단계적으로 발전시켜나간다는 계획이다 .

윤영표 영업본부장은 “ 하계성수기를 대비 , 고객 민원을 사전에 근원적으로 해소해 여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공항 내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 여객민원 집중신고기간 ’ 을 시행하게 되었다 ” 며 , “ 신고기간에 접수된 개선 / 불편 / 칭찬 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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