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old news 하나투어, 아시아나 항공과 ‘비정상 특가’ 상품 출시

하나투어, 아시아나 항공과 ‘비정상 특가’ 상품 출시

(미디어원=김인철 기자) 올 한 해 해외여행업계의 주요 이슈 중 하나로 ‘장거리’지역 , ‘개별자유여행’유형의 여행 중심으로 수요가 증가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 ㈜하나투어 ( 대표이사 최현석 ) 자유여행브랜드 ‘하나프리’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장거리 개별자유여행 고객들에게 질 높은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

장거리 여행의 상품금액은 아무래도 항공료가 큰 비중을 차지하기에 , 항공사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은 경쟁력 있는 금액이 보장된다는 게 특징이다 . 숙박의 이용여부 혹은 숙박의 등급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어있으며 , 호텔을 이용하는 상품기준으로 파리 6 일 상품이 155 만원 , 뉴욕 6 일 상품이 212 만원부터이며 이는 정규요금대비 최대 100 만원 정도 할인된 금액이다 . 여기에 , 하나투어는 어떤 상품을 이용하든 상관없이 현지에서 개별적으로 구입해야 하는 필수 입장권 , 교통패스 , 현지투어를 덤으로 제공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 즉 , 유럽 파리 지역 상품 예약 시 뮤지엄 패스 2 일권 , 미주 하와이 지역 상품 예약 시 렌터카 1 일 , 호주 시드니 예약 시 마이멀티데이패스 등 해당 지역 여행 시 꼭 필요한 품목을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의 프로모션이다 . 프로모션 해당상품은 하나투어닷컴 기획전 ( 을 통해 보다 상세히 확인 가능하다 .

하나투어 하나프리사업부 FIT 상품총괄팀 류양길 부장은 “최근 업계에서는 주로 외항사나 저비용항공을 활용하던 장거리 개별자유여행상품에 점차 국적기를 활용한 상품을 늘려가고 있는 추세이다 . ” 며 , “특히 장거리 지역의 경우 미리 예약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얼리버드 프로모션 혜택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 ” 고 말했다 .

한편 , 하나투어는 개별자유여행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올 초부터 FIT 상품총괄팀을 신설하여 보다 세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