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코베, 인기 유아용품이 반값 할인 행사 열려

156


제 10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고양시 일산 킨텍스 9,10홀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가전람이 주관하고 옥션, 리틀스마티, 튼튼영어, 베이비뉴스가 후원하는 제 10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언어세상, 프라젠트라, 알집매트, 한솔교육, 순성 등 총 400여개 업체인 최대규모로, 출산용품에서부터 유아교육용품에 이르기까지 예비 엄마, 아빠들에게 유용한 정보들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이번 제 10회 코베는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와 영·유아 친환경 식품특별전이 동시에 개최되며, 코베를방문하는 예비 부모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알찬 이벤트로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옥션 VIP라운지에 대한 인기가 상당하다. 옥션 VIP라운지에는 존슨앤존슨, 피부애, 릴리안, 코스모 브랜드 샘플을 선착순 샘플링 선착순 25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며 네추럴 블라썸 기저귀 물티슈, 레인보우블라썸 컬러링 포스터, 요미요미 아기주스 등 핫한 인기 유아용품을 반값에 한정 세일하기 때문이다. 또, 옥션 VIP라운지에서는 인기 해외 유아용품을 직구보다 싸게 구입할 수도 있다. 옥션 VIP라운지 참여 방법은 옥션 모바일 앱 다운로드 후 검색창에서 ‘옥션 VIP라운지’를 검색해 초대장을 받으면 입장 가능하다.
오는 일요일까지 열리는 제 10회 코베 입장료는 5천원이며, 박람회 공식 어플인 ‘와글라이프’를 다운로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코베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로 매회마다 유익하고 알찬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행,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