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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로더 컴퍼니즈 , 임원 3 명 승진 인사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 EL) 가 2016 년 1 월 1 일 부로 임원 3 명의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발표했다 .

– 스테판 데 라 파베리 (Stephane de la Faverie) 는 오리진스 (Origins) 와 달팡 (Darphin) 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으로 승진했다 . 그는 현행과 같이 제인 헤르츠마크 후디스 (Jane Hertzmark Hudis)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그룹 사장 직속으로 일한다 .

– 베스 디나르도 (Beth DiNardo) 는 스매시박스 (Smashbox) 글로벌 브랜드 사장으로 승진했다 . 그는 존 뎀지 (John Demsey)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그룹 수석사장 직속으로 일한다 .

– 다니엘 라흐마니스 (Daniel Rachmanis) 는 중남미 사장으로 승진했다 . 그는 현행과 같이 세드릭 프루베 (Cedric Prouvé)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인터내셔널 그룹 사장 직속으로 일한다 .

파베리지오 프레다 (Fabrizio Freda)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 (CEO) 는 “ 유능한 리더들의 성장을 높이 평가하며 이들에게 그룹과 개인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더 큰 가능성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 데 자긍심을 느낀다 ” 고 말했다 . 그는 “ 이들은 고속 성장 시장과 인구 집단 , 세부 부문에 걸쳐 에스티로더의 전략 사업 계획을 발전시키는 데 핵심 역을 해 왔다 ” 며 “ 이들의 승진은 당연한 것으로 다양한 재능과 각자가 맡은 사업 영역을 계속 발전시켜 나갈 능력을 반영했다 ” 고 설명했다 .

스테판 데 라 파베리는 2014 년 4 월부터 오리진스와 달팡의 선임부사장 / 제너럴 매니저로 근무했다 . 데 라 파베리는 채널 다양화에서 예민한 통찰력을 발휘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밀레니얼 (millennial) 세대 소비자 공략을 전략적으로 확대해 온 오리진스의 혁신적인 소매 및 디지털 콘셉트를 주도했다 . 스킨케어 분야에서도 남다른 리더십을 인정받은 그는 ‘ 오리진스 오리지널 스킨 ’(Origins Original Ski), ‘ 달팡 8- 플라워 넥타 오일 크림 ’(Darphin 8-Flower Nectar Oil Cream) 등 인기 프랜차이즈와 제품을 출시해 큰 성공을 거뒀다 . 달팡은 데 라 파베리의 지휘 하에 2014 년 이후 글로벌 유통 확대에 박차를 가했으며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새로운 카운터 디자인을 선보였다 . 데 라 파베리는 오리진스의 중국 내 성장에 속도를 내고 동남아시아 , 유럽 , 중남미 지역에서 다양한 소매 모델을 출범하는 한편 , 북미 지역에서 전문 소매점 사업을 강화함으로써 세계 시장 범위를 넓혔다 . 그는 지난 2011 년 아라미스 (Aramis) 와 브랜드 향수 담당 선임 부사장 겸 글로벌 제너럴 매니저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에 합류했다 .

베스 디나르도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가 2010 년 스매쉬박스 브랜드를 인수한 후 스매쉬박스의 선임 부사장 / 글로벌 제너럴 매니저로 임명됐다 . LA 사진 스튜디오에서 널리 사용되는 고급 메이크업 브랜드 스매쉬박스는 디나르도의 지휘로 세계 시장에서 혁혁한 성장을 달성했으며 현재 전 세계 40 개 시장에 진출했다 .

디나르도는 스매쉬박스의 대표 제품에 초점을 맞춰 브랜드 핵심 자산을 강화하는 한편 신규 출시와 유행 선도에 앞장서고 색조 화장품 사업을 대폭 성장시켰다 . 머천다이징과 디지털 분야의 선두주자인 디나르도는 직원들과 더불어 스매쉬박스가 디지털 분야에서 다수 상을 받도록 이끌었다 . 이와 함께 그는 전설적인 스매쉬박스 포토 스튜디오 (Smashbox Photo Studios) 를 재출범해 브랜드의 창조적인 DNA 와 커뮤니티 , 협업을 지원하는 첨단 혁신과 체험을 제공했다 . 디나르도는 스매쉬박스 부임 전 1997 년부터 클리니크 (Clinique), 달팡 등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산하 브랜드에서 다양한 글로벌 미케팅 책임자를 역임했다 .

다니엘 라흐마니스는 2009 년 중남미 / 인터내셔널 경영기획 담당 선임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로 임명된 이후 에스티로더의 중남미 시장 확대를 지휘해 왔다 . 라흐마니스는 다양한 고객층과 소매 역학에 대한 날카로운 이해를 바탕으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가 지난 5 년간 중남미 매출을 세 배나 끌어올리며 중남미 화장품 시장 1 위로 등극하는 데 기여했다 . 그의 지휘 아래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중남미 시장에서 소매 유통망 모델 전환 , 7 개 신규 브랜드 출시 , 17 개 시장에 걸친 30 개 이상의 핵심 제 2 도시 진출 등을 앞세워 성장을 이뤘다 . 라흐마니스는 지난 2007 년 뷰티뱅크 (BeautyBank) 선임 부사장 겸 국제 개발 / 제너럴 매니저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에 합류했다 .

윌리엄 P 로더 (William P. Lauder)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회장은 “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오랜 성장은 훌륭한 브랜드와 유능한 인재에 뿌리를 두고 있다 ” 며 “ 데 라 파베리 , 디나르도 , 라흐마니스는 걸출한 경력을 통해 리더십의 전범이 되어 왔으며 에스티로더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동력을 제공해온 세계적인 재능과 전문성을 몸소 증거한다 ” 고 강조했다 .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개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세계적인 고품질 스킨 케어 , 메이크업 , 향수 및 헤어 제품 회사로서 다음의 브랜드를 통해 전세계 150 개국에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에스티로더 (Estée Lauder), 아라미스 (Aramis), 클리니크 (Clinique), 프리스크립티브즈 (Prescriptives), 랩시리즈 (Lab Series), 오리진스 (Origins),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 맥 (M·A·C), 키톤 (Kiton), 라 메르 (La Mer), 바비 브라운 (Bobbi Brown), 도나 카란 뉴욕 (Donna Karan New York), DKNY 아베다 (DKNY Aveda), 조 말론 런던 (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 (Bumble and bumble), 마이클 코어스 (Michael Kors), 달팡 (Darphin), 플러트 (Flirt!), 굿스킨 랩스 (GoodSkin Labs), 톰 포드 (Tom Ford), 코치 (Coach), 오존 (Ojon), 스매쉬박스 (Smashbox), 에르메네질도 제나 (Ermenegildo Zegna), 에이린 (AERIN), 오샤오 (Osiao), 마르니 (Marni), 토리 버치 (Tory Burch), 로딘 올리오 루소 (RODIN olio lusso), 르라보 (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 (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및 글램글로우 (GLAMGL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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