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퍼즐스 앤 스펠스’ 공식 트레일러 첫 공개

463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

주체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선도하는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포트키 게임스(Portkey Games)와 제휴해 출시한다.

포트키 게임스는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하 게임 레이블로 조앤 K. 롤링(J.K. Rowling)의 원작소설에서 영감을 얻어 모바일 및 비디오게임에 마법 세계를 담아 플레이어들에게 흥미진진한 모험을 선사한다.

내용

징가가 ‘해리포터: 퍼즐스 앤 스펠스(Harry Potter: Puzzles & Spells)’의 첫 공식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플레이어들이 게임 속 마법 세계의 배경을 미리 엿볼 수 있도록 9와 4분의 3 승강장과 다이애건 앨리(Diagon Alley), 호그와트 열차(Hogwarts Express), 마법 계단(Grand Staircase) 등을 트레일러 영상에 담았다.

해리포터: 퍼즐스 앤 스펠스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웹사이트도 새로 단장했다. 웹사이트를 방문해 가입하면 추가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인스타그램으로 문의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거나 다른 팬들과 접속할 수 있다.

인사말

버나드 킴(Bernard Kim) 징가 퍼블리싱 사장은 “해리포터: 퍼즐스 앤 스펠스는 호그와트 대연회장(Great Hall)에서 그리핀도르(Gryffindor) 휴게실까지 마법 세계의 랜드마크를 새로운 방식으로 재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플레이어들에게 제공한다”며 “새로운 트레일러는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웹사이트로 미리 공개한 마법과 장난, 수수께끼에도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배경

해리포터: 퍼즐스 앤 스펠스는 모바일 기기용 3매치(match-3) 퍼즐게임으로 매력적인 마법 세계의 도전과 미스터리를 담았다. 해리포터 영화에 등장했던 상징적인 순간과 잊지 못할 여러 인물을 조우하고, 물약이나 주문을 비롯한 여러 마법적 능력 및 물체를 사용함으로써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다.

지원 자산

트레일러 및 추가 시각 자산은 웹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