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 사전 예약자 60만명 돌파, 5월 18일 출시 확정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시리즈 최신 공식 라이선스 전략 RPG 모바일 게임 사전 예약 60만명 돌파하며 기대감 고조 속에 5월 18일 정식 출시 발표 최종 목표 60만명 돌파로 파일럿: 를르슈(교복)와 사쿠라다이트 600개 추가 증정

365
뉴스 제공KOMOE GAME

(미디어원) KOMOE GAME은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가 사전 예약자 60만명을 돌파함과 동시에 정식 출시일을 5월 18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는 Bandai Namco Filmworks Inc에서 정식 라이선스 허가를 받은 DMM GAMES와 ‘마기아 레코드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외전’과 ‘오르텐시아 사가’ 등 인기 게임을 개발한 이력이 있는 f4samurai가 공동으로 개발한 일본의 인기 전략 RPG 모바일 게임이다.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는 사전 예약 20일 만에 예약자 40만명을 돌파한 것에 이어, 최종 보상 달성 목표 60만명을 돌파하며, 오랜 시간 한국어 버전 출시를 기다린 국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여전히 이어지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사전 예약자 60만명을 돌파하며 기존의 누적 보상인 사쿠라다이트x1800개, 파일럿: 오기 카나메(레지스탕스 복장)x1개, 파일럿 성장 패키지x1개, KMF: 나이트 폴리스x1개, KMF 강화팩x1개를 포함해 파일럿: 를르슈(교복)x1개, 사쿠라디아트x600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KOMOE GAME은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가 많은 분의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사전 예약자 60만명을 돌파했다며, 출시 전부터 보내주시는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한국 팬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열심히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는 메인 스토리에서 LIVE 2D와 풀 보이스 기능을 지원하며, 공식 스핀오프 작품과 게임만의 외전 스토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