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천국 ‘천국의 시네마’ 프로모션, 영화 <더 문> 티켓 즉석 당첨 증정
– 오는 28일까지 매일 1회 티켓 응모 가능, 알바생 및 사장님 회원 총 200명에 혜택
(미디어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천국의 시네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알바생 및 사장님 200명에게 무료 예매권을
‘천국의 시네마’는 알바천국 회원에게 영화 관람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로, 영화 <더 문>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국내 최초의 달 유인 탐사 소재의 SF 영화 <더 문>은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렸다. 쌍천만 신화 <신과함께> 김용화 감독과 대한민국 특급 배우 설경구, 도경수, 김희애가 모여 올여름 경이로운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알바천국 개인 및 기업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티켓 응모가 가능하다.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즉석 당첨 도전’ 버튼을 클릭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총 200명으로, 이벤트 종료 이후 8월 8일 1인 2매의 무료 예매권이 발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참조.
알바천국 관계자는 “올여름 알바 구인구직에 나선 알바생과 사장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무료 예매권을 준비했다”라며 “매일 즉석 당첨 이벤트에 응모하면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려보시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