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추석 연휴 연장 운행에 전통놀이 한마당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운행 시간 1시간 연장… 오후 10시까지 운영 다양한 전통 놀이 체험에 KTX/SRT 이용객 할인까지

357

(미디어원)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송도해상케이블카는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운행 시간을 1시간 연장,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연장된 운영 시간에 따라 송도와 영도의 야경 감상은 물론 추석 보름달 맞이까지 한층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또 연휴 기간 스카이파크 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윷놀이와 투호 놀이, 대왕 제기차기, 고리 던지기 등 다양한 전통 놀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고속 열차를 이용해 고향을 찾거나,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KTX, SRT 기차표를 소지한 방문객이 케이블카를 탑승할 경우 동반 1인까지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송도해수욕장을 가로지르면서, 영도 흰여울문화마을과 자갈치 시장 등 원도심의 풍경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송도해상케이블카는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도 꾸준히 증가해 올해 8월 외국인 방문객이 코로나 팬데믹 이전의 2배로 증가하는 등 부산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TX, SRT 할인 이벤트는 현장 매표소에서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