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올해 출산한 산모에게 평생 무료 숙박권 제공한다

◇ 50명 선정, 평생 매년 5박 숙박권 · 돌잔치 할인 혜택 등 제공 ◇ 임산부에게 인기 높은 신라스테이, 더 편안한 숙박의 기회 드리고자 기획

360

(미디어원) 신라스테이에서 휴식을 취하는 임산부가 늘어나면서, 신라스테이가 올해 출산한 산모에게 축하의 의미로 평생 회원권을 증정하는 ‘블레씽(Blessing)’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라스테이는 철저한 위생 관리와 전국 14곳에 위치한 우수한 접근성으로 가볍게 호캉스를 즐기며 기분 전환을 할 수 있어 임산부들의 휴식처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신라스테이는 신라리워즈 회원 중 이달 2일부터 올해 말까지 출산을 하고 신라스테이에 1박 이상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50명을 선정, 평생 회원권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평생 회원은 △평생 매년 신라스테이 연간 5박 숙박권, △돌잔치 이용 시 할인 혜택, △웰컴 키트의 혜택이 주어진다.

평생 회원권에 포함된 ‘신라스테이 연간 숙박권’은 객실 1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으로, 신라리워즈 회원 자격이 유지되는 한 매년 5매씩 제공된다. 발급일로부터 1년동안 사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최근 신라스테이를 방문하는 임산부가 늘어나고 있어 임산부들에게 더 편안한 숙박의 기회를 드리고 축하하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며 “출생의 의미와 소중함을 알리는 것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및 전국 14개 신라스테이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무료 통합 멤버십으로 등급 별 포인트 적립,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블레씽’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