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SSG닷컴 ‘SSG.LIVE’서 역대 라방 최고 매출 달성

303

(미디어원) 파라다이스시티가 지난 14일 저녁 8시부터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SSG.LIVE(쓱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여행 라방 사상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 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의 맞춤형 프라이빗 휴식을 위한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 패키지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담은 1박 및 2박 패키지 등 총 3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취향에 맞는 럭셔리 호캉스 상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쓱라이브 사상 최다인 1만 7백 건 이상의 사전 알림 신청 수를 기록하는 등 방송 전부터 높은 관심이 쏠렸다.

방송 시작 후에도 폭발적인 반응은 이어졌다. 특히 매출이 직전 방송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며 고무적인 성과를 거뒀다. 국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의 역대 여행 상품 방송 기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이외에도 채팅 수 5만 6천여 개, 좋아요 42만여 개, 시청자 수 약 28만 명 등의 진기록도 낳았다. 최대 동시 접속자 수 역시 1만 8천여 명에 달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폭넓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특별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한 것이 럭셔리 봄캉스 수요 공략에 적중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방송에 보내주신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글로벌 여행객 수요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작년 9월 글로벌 원스톱 서비스 온라인 플랫폼 트립닷컴 그룹의 ‘씨트립’을 통해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총 900만 뷰 이상, 좋아요 56만을 기록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트립닷컴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중화권 고객 유치 속도전에 나섰다. 향후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며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신시장 확대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