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는 캐세이 회원이 신세계면세점 쇼핑 시 마일리지를 2배씩 적립할 수 있는 ‘신세계면세점과 함께하는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오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과 함께하는 아시아 마일즈 더블 적립’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세이 회원이 온ㆍ오프라인 관계없이 신세계면세점에서 월별 250달러(USD) 이상 구매하고 인도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아시아 마일즈가 2배 적립되는 마일리지 혜택 프로모션이다.
월별 최대 1천 아시아 마일즈씩 최대 3천 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고, 매월 럭키 드로우 추첨을 통해 10명씩 총 30명에게 2만 5천 아시아 마일즈를 추가로 제공해, 최대 2만 8천까지 적립 할 수 있다. 럭키 드로우는 모든 더블 보너스 적립 대상자를 대상으로 자동 응모된다.
캐세이와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월부터 업무협약을 맺고 면세점 쇼핑을 통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캐세이 회원이 신세계면세점에서 면세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 1천원 당 1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된다.
7월31일까지 예정되어 있었던 마일리지 제휴 특별 프로모션도 12월 31일까지 연장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국 국적의 캐세이 회원은 온·오프라인 신세계면세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제휴 캐시 및 쇼핑지원금을 최대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캐세이 회원이 신세계면세점 회원을 신청하면 쇼핑 시 최대 15% 할인이 적용되는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 혜택을 1년간 누릴 수 있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 멤버십 프로그램의 고유한 화폐로, 다양한 혜택과 높은 활용도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했다. 항공권 구입은 기본으로 여행, 쇼핑, 다이닝, 웰니스, 기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캐세이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적립 및 사용 가능하다. 또한, 론칭 25주년 기념 ‘특별한 25 마일즈’ 캠페인을 통해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한정 기간 제공하고 있다.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 지사장은 “이번 ‘아시아 마일즈 더블 적립’ 프로모션은 면세점을 많이 이용하는 기간에 캐세이 회원들에게 더 큰 혜택 및 품격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세계면세점과 함께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여행과 연관된 모든 분야에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