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 국내 인기 성우 총출동한 CV 영상 공개

인기 방치형 RPG게임 ‘미니히어로즈: Reborn’, CV 영상 공개 국내 인기 성우 남도형, 박지윤, 김하루의 CV 녹음 촬영 현장과 인터뷰 화제

241

(미디어원)-맥스 게임(MAX 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의 CV (캐릭터 보이스) 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CV 영상에는 각 캐릭터의 목소리를 맡은 국내 인기 성우 남도형, 박지윤, 김하루의 CV 녹음 촬영 현장과 인터뷰가 담겨있다.

먼저 프롤로그 내레이션과 함께 치킨 배달부에서 강력한 전사로 새롭게 부활한 ‘아르마’와 한국 특화 영웅 ‘이순신’역의 남도형 성우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영웅을 쉽게 성장시키거나 모집하기 쉬운 점, 등급 없이 원하는 영웅을 자유롭게 키울 수 있는 점 등 게임의 장점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게임 플레이 가이드와 ‘불의 마녀’역을 맡은 김하루 성우는 가장 좋아하는 영웅으로 판다를 꼽으며 낚시 콘텐츠의 매력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얼음 헌터’로 활약할 예정인 박지윤 성우는 전투의 재미를 이야기하면서 6666 무료 뽑기와 신화 캐릭터 ‘이순신’ 무료 지급 등 풍성한 혜택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인기 성우 3인이 진지하게 더빙에 참여하는 모습부터 화기애애한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영상으로 볼 수 있다.

CV 영상을 공개한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인기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스타일의 매력적인 영웅이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미접속 보상을 받으면서 쉽고 편하게 새로운 영웅을 모집하거나 끊임없이 성장시킬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모험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출시를 앞두고 있는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6666회 뽑기 혜택을 제공하고, 마켓 스토어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한국 특화 영웅 ‘이순신’을 지급한다. 또한 목표 5만부터 50만까지 일정 목표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닌텐도 스위치 OLED의 주인공도 가릴 예정이다. 현재 사전예약자 수가 20만을 돌파해 인게임 아이템 혜택까지 해금된 상태이며, 자세한 정보 및 혜택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갤럭시 S24, 플레이스테이션5,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배달의 민족 금액권, 인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보상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미니히어로즈: Reborn’ 게임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라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