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겅호(Gungho)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 이하 겅호)는 월트디즈니 재팬과 협력해 한국,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 18개 국가/지역에서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디즈니 픽셀 RPG(Disney Pixel RPG)’를 연내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즈니 픽셀 RPG’는 귀여운 도트 그래픽으로 그려진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모바일 RPG로, 플레이어는 액션 및 리듬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월드’ 세계에서 ‘미키 마우스’를 포함한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이변에 맞서게 된다. 누구나 간단한 조작과 오토 기능으로 손쉽게 배틀을 체험할 수 있고, 다채로운 아바타 스킨, 자동으로 아이템을 모아 주는 ‘탐색 기능’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겅호는 ‘디즈니 픽셀 RPG’ 출시를 기념해 8일부터 정식 서비스 시작일까지 사전 등록 캠페인을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해 ‘사전 등록’을 누르거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받기’를 누르면 사전 등록이 완료된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출시 후 전체 사전 등록 인원에 따라 보상이 업그레이드되는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 등록자 수가 늘어날수록 뽑기를 통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털’과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아바타 의상’ 등 더욱 호화로운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겅호는 사전 등록 캠페인 시작과 함께 ‘디즈니 픽셀 RPG’의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도 오픈했다. 공식 웹사이트와 SNS 채널에서는 ‘디즈니 픽셀 RPG’ 시스템 및 세계관에 대한 콘텐츠를 사전에 즐길 수 있으며, 최신 정보와 캠페인에 관한 정보가 수시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디즈니 픽셀 RPG’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