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우리 아이 첫 번째 테마파크’ 글로벌 No.1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올 여름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2024 KIDZANIA GAMES 메달 미션 챌린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미션 챌린지 스탬프북 이벤트는 입장 시 지급되는 쿠폰 내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오늘의 미션을 확인하고, 하나의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스탬프가 지급된다. 세 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메달 배지와 함께 키조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메달 배지 6종 모두를 수집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며, 재방문 시 미션 쿠폰을 제시하면 2인 가족 반일권 4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키자니아 서울 2층 스포츠 플렉스에서 <제주삼다수 키즈 마스터스 골프 대회>도 함께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그린 위의 볼을 퍼트 등을 이용해서 홀에 넣는 ‘퍼팅’ 대회와 그린 주변에서 공을 굴리거나 띄워서 홀 가까이 붙이는 ‘어프로치’ 대회로 마련됐다.
퍼팅 대회는 어린이만 참여할 수 있으며, 어프로치 대회는 어린이와 보호자가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대회에 참여하면 우승컵을 든 기념사진 촬영, 제주삼다수 물, 제주삼다수 굿즈 등을 수령할 수 있다.
더불어 현대제철과 함께하는 미니게임 이벤트가 8월 9일부터 시작되는 한편,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해 반려동물 케어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몸소 배워볼 수 있는 <반려동물 케어센터>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참여한 <마약 감시센터> 시설도 8월 1일 문을 열어 다채로운 콘텐츠로 어린이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여름맞이 다양한 할인 패키지도 선보인다. ‘키자니아로 떠나는 여름 패키지여행!’은 키자니아 2인 가족 반일권과 함께 달콤한 눈꽃빙수, 고소한 미니 팝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달콤시원 눈꽃빙수 패키지’를 1부 57,000원, 2부 48,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2인 가족 반일권과 함께 퍼즐 마그넷, 슬러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여행 마그넷 패키지’는 1부 53,000원, 2부 44,000원에 선택가능하다. 또한 2인 가족 반일권과 고소바삭 미미뻥을 즐길 수 있는 ‘더위타파 뻥! 패키지’도 1부 52,000원, 2부 43,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키자니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키자니아를 방문한 고객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키자니아에서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행복한 추억을 남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