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포항후원회, 지역 아동들과 함께 하는 ‘어메이징캠프’ 성황리에 개최

350

(미디어원)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는 초록우산 포항후원회(회장 정창섭)와 함께 지역 아동 100여 명을 초대하여 ‘포항후원회와 함께 하는 어메이징캠프’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포항 지역 내 아동들에게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지역아동센터 5곳에서 온 아동들이 여름맞이 물놀이 체험과 에어바운스 등 실내외 놀이 체험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어메이징캠프 포항점은 지역 아동들을 위해 티켓 할인과 과일을 후원하고, 초록우산 포항후원회에서는 과자와 저녁 식사를 제공하고 일일 안전요원이 되는 등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왔다.

초록우산 포항후원회 정창섭 회장은 “우리 후원회 회원들과 어메이징캠프 포항점, 지역아동센터와 협력한 덕분에 아이들이 웃음 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초록우산 포항후원회는 지역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한 모든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며, 우리의 작은 노력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 포항후원회는 지역 아동을 돕기 위해 모인 자발적인 후원자 모임으로 현재 150여명이 자선바자회, 아이리더 정기후원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활동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