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 코레일과 ‘사랑가득 2024 도시락’ 후원금 전달식 진행

1115

(미디어원)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역본부(본부장 심혜설)는 22일, 코레일 충북본부(본부장 박진성), 코레일유통 충청본부(본부장 허연석)와 사랑가득 2024 도시락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코레일 충북본부 박진성 본부장, 코레일유통 충청본부 허연석 본부장, 세이브더칠드런 심혜설 중부지역본부장과 관계자가 참석해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내일을 위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랑가득 2024 도시락 후원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공교육의 부재 위험에 대응하여 지역 내 미래인재들의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올해 충북 제천지역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사업이다. 해당 사업은 총 24명의 취약계층 아동에게 매일 1끼의 도시락이 20간 전달된다.

심혜설 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역본부장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따듯한 도시락을 후원해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역본부는 한국철도공사 충북본부와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대상 사회공헌활동을 정기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