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캐릭터들과의 뜻밖의 만남, 이색적인 모험… 디즈니 픽셀 RPG, 정식 서비스 출시 앞서 프로모션 영상 및 이미지 공개

게임 스토리, 캐릭터들의 배틀 장면 등 게임의 매력을 가득 담은 프로모션 영상과 이미지 공개 지난 7월 8일 시작한 사전 등록 캠페인 통해 사전 등록자 수 50만 돌파

357

(미디어원)겅호(Gungho)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 이하 겅호)는 월트디즈니 재팬과 협력해 iOS 및 안드로이드용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디즈니 픽셀 RPG(Disney Pixel RPG)’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프로모션 영상 및 이미지를 공개했다.

‘디즈니 픽셀 RPG’는 귀여운 도트 그래픽으로 그려진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모바일 RPG로, ‘뜻밖의 만남, 이색적인 모험’이 키워드다. 플레이어는 액션 및 보드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월드’ 세계에서 ‘미키 마우스’를 포함한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이변에 맞서게 된다.

겅호가 공개한 ‘디즈니 픽셀 RPG’의 프로모션 영상에는 게임 스토리, 배틀 및 ‘아바타 의상’을 사용한 스킨, 자동으로 아이템을 모아 주는 ‘탐색 기능’ 등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담아냈다. 또한 캐릭터들의 배틀 장면을 통해 여러 상대를 동시에 공격하거나 동료를 치유하는 등 각 캐릭터가 지닌 스킬과 개성을 연출했다. 이번 게임의 매력을 가득 담은 프로모션 영상과 이미지는 겅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겅호는 ‘디즈니 픽셀 RPG’의 출시를 기념해 지난 7월 8일 사전 등록 캠페인을 시작한 바 있으며, 사전 등록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정식 서비스 후 캐릭터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크리스털’ 총 4500개(추첨 15회분)와 아바타 의상 ‘미키마우스 스타일 멜빵바지’를 플레이어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 캠페인은 정식 서비스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 등록’ 및 애플 앱스토어 ‘받기’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사전 등록자 수가 늘어날수록 정식 서비스 시작 후 게임 내에서 받을 수 있는 보상도 더욱 업그레이드된다.

‘디즈니 픽셀 RPG’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