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Cathay)가 창립 78주년 기념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및 카카오톡 채널 신규 추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및 이벤트는 캐세이퍼시픽항공이 1946년 9월 창립 후 글로벌 프리미엄 항공사로 자리매김하면서 올해 78주년을 맞아 캐세이퍼시픽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프로모션을 통해 23일부터 30일까지 총 8일간 인천-홍콩 왕복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구매하는 캐세이 회원 선착순 100명에게 78,000원의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세이퍼시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매 시 할인 코드(CATHAY78)를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여행 기간은 2024년 12월 31일까지이다.
같은 기간 동안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캐세이퍼시픽항공’ 채널을 신규 추가한 후, 78주년 이벤트 게시물에서 ‘쿠폰받기’를 누르고 쿠폰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인천-홍콩 왕복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77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발표는 10월14일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1946년 홍콩에서 단일 항공기로 시작해 세계적인 항공 네트워크를 구축한 글로벌 항공사이다. 한국에서는 1960년 첫 취항을 시작해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외국 항공사로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왔다. 이후 마스터 브랜드 ‘캐세이’를 론칭해 항공 및 화물 서비스뿐만 아니라 쇼핑, 다이닝, 웰니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 지사장은 “캐세이가 78년간 고객과 함께할 수 있었던 것은 변함없는 고객의 성원과 신뢰 덕분이다”이라며, “앞으로도 캐세이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앞장서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