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여행 상품 구매고객에게 총 1억원 상당의 혜택 제공
투어익스프레스가 1일부터 현대자동차 엑센트 출시와 함께 홍콩 겨울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생 및 직장인 등 홍콩 여행을 선호하는 젊은 감성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 행사는 현대자동차와 홍콩관광청 공동 프로모션 기념으로 특가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여행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엑센트 신형 2대 및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 총 1억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어익스프레스에서 마련한 홍콩 겨울축제 여행은 Easy 홍콩 2박 3일 여행일정을 429,000원부터 판매한다. 행사 기념으로 홍콩 겨울축제 프로모션 상품은 무이자 6개월 (신한, 외환, 현대카드)진행으로 여행상품 구입에 부담을 덜었으며, 신라면세점 2만원 금액권, 인천공항 베니건스 레스토랑 식사권, 차앤박 화장품 여행용 키트, 홍콩 요술램프 가이드북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투어익스프레스는 홍콩 겨울축제 상품의 세일과 폭넓은 브랜딩 PR을 위해 현대자동차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일과 젊은 감각을 강조한 현대의 ‘엑센트’ 신차 출시에 맞춰 엑센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90명과 영가이 콘테스트를 거친 고객 10명 총 100명을 1월 20일 부터 2월 19일까지 총 3차수로 홍콩 겨울축제로 초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현지에서는 세계적 관광명소인 홍콩 섬과 겨울 세일시즌이 시작되는 쇼핑몰 거리를 투어하는 한편 홍콩섬의 센트럴지역에서부터 빅토리아 피크타워까지 운행하는 급경사의 산악 트램인 피크 트램 등을 체험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게 된다
이처럼 현대자동차 엑센트 출시에 따른 공동 이벤트로 현대차의 신문광고 및 온라인, 라디오광고 등에 홍콩 겨울축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소개 및 투어익스프레스 브랜드를 노출 할 예정이며 현대자동차 고객을 위한 특별상품도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투어익스프레스 관계자는 “글로벌 기업 현대자동차 그리고 홍콩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올 겨울 홍콩 겨울 축제에 대한 이슈 및 투어익스프레스의홍콩 여행 상품에 대해 폭 넓은 세일을 예상”하며, “현대자동차 엑센트 출시에 따른 광고 및 대대적인 홍보로 젊은 감성의 투어익스프레스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