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필리핀 세부 여행가이드 어플 출시

250

‘Get About 세부’ 어플
하나투어(사장 권희석)는 필리핀 세부 여행을 위한 가이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Get About 세부를 선보였다.
지난 해 9월 출시한 국내 제주도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어플 ‘Get About 제주’가 지속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인기 해외여행지인 필리핀 세부를 겨냥한 ‘Get About 세부’를 출시했다.
‘Get About 세부’는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1백여개 이상의 호텔, 리조트에 대한 사진, 위치, 연락처, 시설 등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담고 있으며, 소문난 맛집과 다이빙, 호핑투어 등 레저스포츠 그리고 주요 관광지 등 총 3백개가 넘는 업체정보를 수록하고 있다.
또한 세부를 처음 방문하는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추천일정 및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업체 사진정보와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한 길 찾기 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다.
기존 여행 어플에 비해 차별화된 부분이 있다면 현실적인 현지정보공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점이다. 세부지사에서 근무하는 하나투어 직원 및 여행전문가가 직접 전달하는 블로그 형식의 ‘전문가 리뷰’는 물론, 현지 날씨 및 물가 등 변동이 심한 정보는 트위터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정보’ 서비스를 통해 바로 전달하고 있다.
또한 그 동안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필리핀 세부 외 보홀섬과 세부 외곽지역에 대한 정보도 만나볼 수 있어 세부의 생생한 정보를 다각도로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 ‘Get About 세부’는 앱스토어에서 ‘세부여행’ 또는 ‘Get About CEBU’ 등으로 검색할 수 있으며, 추천일정 및 할인쿠폰이 제외된 라이트버전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추천코스와 할인쿠폰 등을 추가로 제공하는 유료버전은 $2.99에 출시했지만, 출시 기념 이벤트로 4월 한 달간은 $0.99에 제공한다. 안드로이드용 어플은 5월말 출시하며, 하나투어는 동남아 주요 휴양도시를 중심으로 ‘겟 어바웃’ 시리즈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