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도 인정한 아시아나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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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이 자랑하는 기내 소믈리에 및 셰프 서비스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지난 12일 중국 상해 소재 주메이라 히말라야 호텔에서 열린 ‘세계 여행업계 대상(World Traveller Award)’ 수상식에서 ‘최우수 기내서비스상(Best In-Flight Service Airline)’을 수상했다.
이번 세계어행업계 대상을 주관한 중국 대표 여행전문 잡지 ‘여행자’에 따르면 아시아나항공은 타항공사와 차별화되는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주목받았다.
특히 신개념 비즈니스 클래스인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OZ Quadra Smartium)’, 기내 소믈리에 및 셰프 서비스, 기내 메이크업 같은 다양한 특화 서비스는 항공업계 기내서비스 향상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온 점을 인정받아 올해 ‘최우수 기내서비스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최우수 기내서비스상’ 수상에 앞서 지난 2009년 ‘여행자’로부터 ‘최우수 승무원상’, ‘세계’ 잡지 2010년 최우수 항공사 Top 10, ‘트래블&레저(Travel & Leisure)’ 잡지 2010년 최우수 항공사 Top 10 등을 수상하며 중국 대륙에서 명실상부하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번에 아시아나항공이 수상한 ‘세계 여행업계 대상’은 중국의 대표적인 여행전문 잡지 ‘여행자(Traveller)’와 ‘상해여행회의연합회(SICMO)’가 주관으로 항공업계 10개 부문을 포함해 여행 관련 업계 60개 부문에서 최우수 업체를 선정해 수상하는 중국내 최고의 공신력과 권위를 가진 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