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여수엑스포 입장권 2012장 구입


(티엔엘뉴스=강정호 기자)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조직위)는 지난 19일 KJB광주은행이 2012년에 개최하는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일반 입장권 2012매(5600만원 상당)를 구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송기진 KJB광주은행장은 이날 조직위 사무국 대회의실에서 입장권 구매 의사를 전달했다. 송 행장은 “올해부터 내년까지 KJB광주은행의 최대 이슈는 여수세계박람회”라며, “입장권 구매를 비롯해 박람회 성공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강동석 위원장은 “KJB광주은행의 박람회 및 지역에 대한 애정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박람회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많은 기업과 업체들도 입장권 구입에 적극 동참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주․전남 지역 대표 은행인 KJB광주은행은 지난 2009년 10월 여수세계박람회의 첫 번째 공식후원사로 참여했다. 이후 서울 우수 중소기업 모임에서 여수세계박람회 홍보 회의를 개최하는 등 대외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박람회를 적극 알리고 있다.

광주 은행 측은 이번에 구매한 입장권을 은행의 주요 고객에게 제공하고 여수세계박람회 참여 열기를 조성할 수 있는 이벤트 등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람회 입장권은 2012여수세계박람회 홈페이지(www.expo2012.or.kr)와 인터파크 홈페이지(www.interpark.com)에서 예매 가능하며, 입장권 요금은 성인 3만3천원, 청소년 2만5천원, 경로와 어린이는 각 1만9천원으로 책정됐다. 올해 8월말까지는 15%, 연말까지는 10%, 개막 전까지는 5%의 할인율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