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스타에비뉴에 남긴 외국인 관광객들의 소원이 현실로!

롯데면세점 '위시카드'를 추첨하고 있는 가수 김현중.
(티엔엘뉴스=박예슬 기자) 한류 콘텐츠 체험 공간으로 인기 있는 롯데면세점의 ‘ 스타에비뉴 롯데타운점 ’ 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됐다 .

롯데면세점의 한류스타 모델들을 보고 즐기기 위해 중국 , 일본 등지에서 ‘ 스타에비뉴 ’ 를 찾아온 외국인 관광객 중 일평균 70 ∼ 80 명의 관광객이 ‘ 위시카드 ’ 이벤트에 참여 , ‘ 위시월 ’ 에 자신들의 소원을 남겼다 .

올해 초부터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총 2 만여 명의 소원을 적은 위시카드가 스타에비뉴 위시월을 빼곡히 메워 이곳을 찾은 외국인뿐 아니라 내국인들의 눈길까지 머물게 하는 장관을 연출하기도 했다 .

이에 롯데면세점은 소원을 남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 , 좋아하는 한류스타와 만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12 명에게 ( 당첨인원 6 명과 각각 동반 1 인 포함 ) 각자 좋아하는 한류스타의 팬미팅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

또 당첨자가 자국을 떠나 한국으로 오기 위해 필요한 항공료 , 숙식 등의 제반 비용을 롯데면세점에서 전액 부담한다 . 1 차 당첨자 3 명에 대한 추첨은 롯데면세점 모델로 활약 중인 한류스타 김현중 씨가 맡아 지난 6 일 공정하게 진행됐으며 , 2 차 당첨자 3 명에 대한 추첨은 올해 말 경 장근석 씨가 진행할 예정이다 .

롯데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 소공동에 위치한 ‘ 스타에비뉴 롯데타운점 ’ 은 지난 2009 년 조성 이후 수만 명의 외국인 관광객이 다녀갈 정도로 인기가 높다 ” 며 “2004 년부터 한류 마케팅을 시작했던 롯데면세점은 한류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 엔터투어먼트 ’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관광산업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 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