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콘셉트의 호텔과 리조트들이 캘리포니아 여러 지역에서 속속 오픈한다. 세계적 체인 호텔에서부터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까지 방문객들은 원하는 테마에 맞춰 호텔을 선택할 수 있으며, 미리 웹사이트를 확인하면 특별 할인 정보와 무료 조식 등의 알뜰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서니베일에 위치한 아넨버그 리트리트 센터(Annenberg Retreat)가 올 3월 오픈 예정으로, 이 곳은 회의실, 역사 갤러리, 교육 센터, 예술 정원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넨버그 리트리트 센터는 회의 및 세미나 등을 진행하고자 하는 MICE 고객과 예술, 건축 및 역사 등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일반 투어 그룹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관련 정보 및 예약 등의 자세한 사항은 www.sunnylands.org/mail.aboutdci.com/exchweb/bin/redir.asp?URL=http :// www.sunnylands.org >에서 확인 가능하다.
힐튼 칼즈배드 오션 프론트 리조트 앤 스파(Hilton Carlsbad Oceanfront Resort & Spa)가 올 여름 오픈한다. 칼즈배드 해안선을 따라 태평양이 내려다보이는 조망권이 돋보이는 이 리조트는 8개의 스위트룸 포함 총 2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오션 뷰 수영장과 아이 전용 수영장, 아웃도어 화덕 시설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시푸드 레스토랑 그리고 태평양에서 영감을 받은 ‘오션 크레스트 스파’ 등의 부대시설이 있다.
킴튼 호텔 그룹이 샌디에이고 다운 타운에 호텔 팔로마 샌디에이고(Hotel Palomar San Diego)를 올 상반기에 오픈한다. 기존의 세 센디에이고 (Se San Diego)호텔을 킴튼 호텔 그룹이 인수하고 대대적인 레노베이션 공사를 거처 총 108개의 객실을 보유한 호텔로 변모했다. 라 호야 해안을 따라 건설된 이 호텔은 모든 객실과, 레스토랑, 리셉션, 로비 및 외부 수영장 시설을 재정비했다.
LA 멜로즈 애비뉴에 새로 오픈하는 팔리 호텔(Pali Hotel )은 3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시크하고 모던한 유럽 감각으로 건축되었다. 모든 객실이 개별 발코니를 보유하고 있어 LA 웨스트 할리우드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인다. 객실가격은 US$250부터.
리츠 칼튼 호텔 란초 미라지(Ritz-Carlton, Rancho Mirage)가 244개의 객실 규모로 올 여름 오픈 예정이다. 라 프레리 스파, 레스토랑, 시그니처 수영장 및 골프/테니스 장과 하이킹 버틀러 시설 등을 완비했다. 호텔 정보 및 예약 등의 자세한 사항은 www.ritzcarlton.com/www.ritzcarlton.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총 249개의 객실을 보유한 사구아로 팜 스프링스 호텔(The Saguaro Palm Springs)은 오는 2월 오픈 예정이다. 1965년 유명 건축가 피터 스탬버그에 의해 건축됐으며, 스타 셰프인 호세 가르세스가 운영하는 레스토랑도 위치하고 있어 미식가들이 즐겨 찾는 호텔 중 하나다.
패소 로블스(Paso Robles)는 2월 한 달 ‘패소 로블스 호텔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역 내 모든 호텔에서 2박 숙박을 하는 투숙객들에게 추가 1박이 제공되며, 와인 컨트리에서 직접 수확한 패소 로블스 와인 1병도 무료로 제공된다. 각 호텔마다 와이너리를 둘러볼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어, 직접 와인을 시음해보고 원하는 품목을 구입할 수 있다.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