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내일씨로 거듭난 내일여행!

개별여행 즐겨찾기 내일여행(대표이사 이진석) 이 2012년 고객감동 캠페인 ‘동행’의 일환으로 지난 1월 3일부터 11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을 쓰고자 실시된 이번 교육을 통해 내일여행은 고객만족에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을 밝혔다.

각 팀별로 진행된 전화서비스 교육은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는 물론 기본적인 응대 방법, 응대 멘트 등 전화 응대 포인트와 불만 고객 응대 요령까지 실제 사례 중심으로 진행 되어 내일여행의 현 서비스 수준을 분석하고 실질적인 개선점까지 제시했다. 특히 이번 교육 참가 직원 전원은 각각 상담원과 고객으로 분해 전화상담 역할극을 실시해 좀더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교육에 참가한 직원들은 “전화 응대의 중요성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응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을 시점으로 교육 관리팀을 신설한 내일여행은 고객 서비스에 더욱 중점을 둔 운영을 통해 보다 차별화 된,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교육 관리팀의 김영숙 대리는 “고객의 마음을 읽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단순 매뉴얼화된 교육이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하게 CS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