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소비자 만족도 1위 제주도 15,000원으로, 항공권도 쏜다

티웨이항공이, 1월 27일부터 한국소비자원에서 발표한 소비자 만족도 1위(저비용 항공사)를 기념하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27일부터 2월 29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www.twayair.com )를 방문해서 간단한 퀴즈를 푼 응모자중 추첨을 통하여 1등 1명에게 후쿠오카 왕복항공권 4매, 2등 2명에게는 후쿠오카 왕복 항공권 각각 2매씩, 3등 2명에게는 제주도 왕복항공권 각각 2매씩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함철호 대표는 “취항 이후 안전을 최우선으로 실용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인정받아 기쁘고 자랑스럽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하는 티웨이항공이 되도록 전 임직원이 노력하겠다” 말했다.
이밖에도 2월 6일부터 3월 24일 출발편 김포-제주 노선에 대해 일부 항공편 대상 소진시까지 주중 편도 15,000원 주말 20,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한국소비자원( www.kca.go.kr ) 국내 5개 저비용항공사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2011년 10월 24일 ~11월 6일의 기간 중 설문조사를 실시, 지난 1월 5일 결과 분석자료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6개 부문 중 티웨이항공은 예약 및 발권서비스, 탑승 및 수속 서비스, 요금서비스, 기내 승무원 서비스 그리고 기내 시설 및 음료서비스 등 5개 부문에서 1위를 석권했고, 운항서비스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국토해양부에서 발표한 국내선 지연 결항율이 가장 낮은 항공사로 평가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