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익스프레스, 2월에 여행 예약하면, 혜택이 가득

(티엔엘뉴스=이정찬기자)투어익스프레스는 2월 한 달간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에만 특별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국내외 항공권과 해외호텔을 조금 더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투어익스프레스와 아시아나가 함께하는 2월 “별별특가” 이벤트는 이코노미/비즈니스를 포함한 전지역 항공권을 대상으로 중국/일본지역은 최대 5만원, 아시아/대양주는 최대 7만원, 미주/유럽은 최대 10만원을 추가 할인해주는 이벤트이다. 삼성카드 결제시 추가할인 및 무이자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주/유럽/대양주 이용고객에게는 기내 수하물 추가서비스를, 투어익스프레스 프리미엄회원 중 미주지역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추가적립(비즈니스 4만원)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국내선 항공권 이용고객에게는 2% 추가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2월내 투익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국내선 항공을 구매하고 탑승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결제한 항공료의 2%를 적립해준다. 별도의 신청절차는 없으며, 대상고객은 3월 5일 일괄 적립받게 된다.
해외호텔 부분에서는 유럽 모든 지역호텔을 최대 1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 로마, 프라하 등 유럽에 있는 모든 호텔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파격이벤트로, 호텔 예약 후 전화 혹은 게시판을 이용해 할인을 요청하면 최대 10%를 할인해준다. 또한 유럽호텔 예약자 중 1명을 선정해 투익캐쉬 10만원을 적립해주며, 프리미엄 회원에게는 요청자에 한해 호텔금액의 2%를 투익캐쉬로 적립해준다. 3월에는 일본 호텔 할인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