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Hawaiian Airlines, Inc.)이 2012년에도 하와이의 숨겨진 매력을 알리고자 꾸준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 해 첫 프로모션은 세계적인 호텔그룹 힐튼 월드와이드-하와이 (Hilton Worldwide), SK 마케팅앤컴퍼니와 함께 선보이는 아주 특별한 무료여행 프로모션이다.
2012년 2월 12일부터 6월 1일 사이 레드캡, 롯데관광, 모두투어, 하나투어 및 한진관광 5개의 여행사(가나다순)에서 판매하는 하와이 여행패키지 상품 중 하와이안항공을 타고, 힐튼 월드와이드 계열의 호텔에서 숙박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을 다녀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와이를 다시 한번 갈 수 있는 무료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하와이 무료 여행권, 하와이 유명 골프장에서의 라운딩 및 프로골퍼 박세리 선수에게 골프 클리닉을 받을 수 있다.
여행사 별로 1명의 고객을 무작위로 추첨하는데, 당첨된 5명에게는 각각 하와이안항공의 인천-호놀룰루 노선과 호놀룰루-코나 노선 왕복 항공권 2매, 조식이 포함된 힐튼 호텔 5박 숙박권 및 OK캐쉬백 포인트 1백만점을 제공한다. 또한, 하와이 빅아일랜드에 위치한 와이콜로아 골프코스 (Waikoloa Golf Course) 에서 무료로 라운딩을 즐기고 프로골퍼 박세리 선수에게 1시간 동안 골프 클리닉을 받은 후 함께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하와이 무료 여행은 9월 21일 인천을 출발하여 27일 돌아오는 5박 7일 일정이며, 당첨자는 7월 2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1년1월 14일 인천-호놀룰루 직항노선의 운항을 시작한 하와이안항공은 인천-호놀룰루 뿐만 아니라 호놀룰루에서 미 서부 10개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직항노선을 운항하고 있어 하와이와 미 서부 본토로의 여행을 희망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하와이안항공은 꾸준히 증가하는 하와이 여행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는 7월 16일부터 인천-호놀룰루 직항편을 매일 운항으로 증편할 계획이다.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