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강정호기자) 맹위를 떨치던 겨울도 경칩날의 봄비를 고비로 한 풀 꺾이고 따스한 봄이 다시 찾아오고 있다. 겨우내 움추렸던 우리 몸에 활력을 가득 안겨 주는 것은 역시 계절 과일과 계절 음식이다.
미란다호텔은 따스함과 멋스러운 맛을 함께 즐겨 볼 수 있는 생딸기프로모션을 랑데뷰 라운지에서 제공한다. 신선한 생딸기를 재료로 한 생딸기쥬스와 생딸기 쉐이크, 생크림 딸기를 즐길 수 있는 딸기 프로모션은 4월30일까지 진행된다.
미란다호텔의 일한식당 오쿠진에서는 신선함을 가득 담은 봄나물돌솥비빔밥과 황태정식을 봄스페셜 메뉴로 5월31일까지 제공한다.
한국 정통식 비빔밥인 봄나물 돌솥 비빔밥은신선한 새싹과 봄딸기 고추장 소스의 맛이 어우러진 영양식으로 아이들 입맛에도 일품이며, 황태 양념 구이는 쫄깃한 황태 위에 매콤한 양념장을 발라 구워낸 별미 요리이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봄의 정취와 활력을 맛깔난 계절 음식으로 느껴 보는 것은 또 다른 기쁨이 될 것이다.
* 문의 및 예약: 031-639-5172 또는 홈페이지( www.mirandahotel.com) 참조.
** 미란다 호텔 & 스파플러스 소개 **
서울에서 불과 45분 거리에 위치한 이천 미란다 호텔 & 스파플러스는 호텔과 스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각 객실에는 최신시설과 통신 시설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지상 10층 지하 1층, 별관 지상 3층의 규모로 총 20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중,소 연회부터 대형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연회장과 양식 전문 랑데부 레스토랑,
일한정식 레스토랑인 오쿠젼을 보유하고 있다. 이천온천 자리는 600년의 전통이 있는 온천으로 온천배미라 불릴 정도로 효염이 좋다. 또한 실내 수영장과 이벤트탕 노천탕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 라미드 그룹 소개 **
라미드 그룹은 80년대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과 강남의 뉴월드 호텔을 모태로 국내 굴지의 레저, 호텔 전문기업으로 발돋음한 회사이다. 2005년 사명을 라미드 그룹으로 변경.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다. ’RAMID’란 Realx of All Your Mind’란 의미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현재, 라미드 그룹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5개의 호텔과 2개의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로는 강남의 라마다서울 호텔,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 인천의 라마다송도 호텔, 인천공항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인천 호텔과 이천 미란다 호텔&스파 그리고 양평 TPC G.C와 남양주 CC등이 있다. 특히, 라마다 서울 호텔은 특2급 호텔로 외국인 유치에서 서울시내 호텔의 87%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이밖에 라미드 그룹은 중국 등 해외 호텔사업에도 적극 진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