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박예슬기자) 혼자 사는 1인 가구를 지칭하는 싱글족이 전체 가구의 절반에 이르면서 여행업계에도 싱글족을 위한 새 바람이 불고 있다. 혼자서 훌쩍 해외여행을 떠나는 싱글족이 많아지면서 싱글족 맞춤 여행 상품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는 것. 보통 여행사에 소개되는 자유여행, 에어텔 상품은 숙소가 2명 기준이기 때문에 혼자서 숙박을 할 경우 추가요금이 부과된다. 추가요금인 싱글차지는 한 사람 분의 투숙 요금과 비슷하기 때문에 패키지 상품보다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싱글족은 지불해야 할 추가요금에 선뜻 여행을 떠나기가 망설여지기 마련이다.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 )에서는 이러한 망설임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싱글족을 위한 맞춤 여행인 마카오 싱글팩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싱글팩은 웹투어에서 홀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만든 차별화된 싱글여행 상품으로, 유럽 싱글팩에 이어 마카오 싱글팩까지 두번째 출시다. 싱글팩은 그 이름에 걸맞게 우선 호텔이 싱글룸으로 구성되어 혼자 숙박하게 될지라도 추가요금이 없으며, 자유여행이기 때문에 본인 마음대로 호텔이나 일정변경이 자유롭다.
출시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내 마카오 싱글팩 상품 구매시 정상가에서 상품가격의 5% 추가할인 혜택과 함께 베네시안 마카오 곤돌라 탑승권(현지 구매 시 120HKD, 한화 17,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3일까지로 항공권만 구매 시는 증정대상에서 제외다. 마카오 싱글팩 2박 3일 상품의 경우 539,000원부터, 3박 4일은 729,000원부터 원하는 호텔 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미 출시된 유럽 싱글팩의 경우에도 싱글차지 없이 열차패스 및 가이드 투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숙박은 달라도 같은 항공을 탑승할 경우 인원수에 따라 항공 금액을 할인해준다, 원할 경우 현지의 추가 열차 예약 및 귀국일정 변경도 가능하다. 숙박 등급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며 한인민박으로 구성된 M클래스 상품의 경우 파리 7일 여행이 132만원, 프라하 7일 여행을 134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마카오 싱글팩 문의 02-2222-2514, 유럽 싱글팩 문의 02-2222-2587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