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이정원기자)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날씨 덕분에 겹겹이 입었던 옷이 점점 가벼워지고 있다. 내일여행은 ‘따뜻한 봄’에 떠나는 알뜰여행 이벤트를 준비했다.
봄 바람에 몸을 맡기며 쉬고 싶다면 세부로 스파 여행을 떠나보자. 3월 12일부터 4월 11일까지, 한 달간 필리핀 항공을 이용해 세부 금까기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2박 이상 숙박 시, 세부 최고의 시설을 겸비한 웰빙 에코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세부에서 유명한 궁스파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오픈한 에코스파는 한국인 스텝으로 인해 편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 바디 트리트먼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 내일여행 스페셜 특전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기회에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제거하고 건강한 피부로 봄을 맞아보자.
알뜰하게 봄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상해 여행을 준비해보자. 내일여행에서4월, 딱 1달만 소셜커머스 부럽지 않은 가격으로, 중국남방항공을 이용하여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상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금까기를 선보인다. 반값 항공권과 선착순 비자비용 할인, 상해 시티투어버스 티켓까지 상해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에게 솔깃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 주목해 볼만 하다. 이번 이벤트는 4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내일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