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강정호기자) 코레일관광개발 은 열차 내 도시락에 대해 온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네이밍 공모전을 실시한다 .
이번 공모전은 열차 내에서 판매되는 도시락의 새로운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며 , 공모전에서 선정된 네이밍은 향후 새롭게 출시되는 열차내 도시락의 브랜드명으로 쓰이게 된다 .
새로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열차 내 도시락은 ‘ 편리함 ’ 과 ‘ 신뢰 · 안전 ’, ‘ 맛 ’ 이 세가지를 중심으로 대대적인 개편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
먼저 , 고객들은 열차 내 도시락을 예약 주문하면 승무원이 직접 좌석까지 도시락을 배달해 기내식과 같은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
또한 , 코레일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식품위생시민평가단의 객관적인 평가와 식품위생관련 전문 인증 역시 정확하게 거쳐 신뢰성과 안전성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 이에 더해 도시락에 지역특산물을 넣어 한국의 대표 맛을 구현해 고객의 입맛까지 확실히 사로잡을 계획이다 .
기차여행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번 공모전에 지원 가능하며 , 오는 4 월 2 일까지 씽굿 (http://www.thinkcontest.com/) 홈페이지에서 응시할 수 있다
공모전에 접수된 내용은 전문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대상 1 팀 ( 상금 100 만원 ), 우수상 1 팀 ( 상금 50 만원 ), 참가상 1 팀 ( 상금 30 만원 ) 총 3 팀을 선발할 예정이며 , 수상작 발표는 4 월 17 일이다 .
공모전 관련 자세한 응모방법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와 코레일관광개발 트위터 , 페이스북에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