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강정원기자) 에미레이트 그룹은 지난 2 일 전 세계에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 헬로우 투모로우 (Hello Tomorrow)’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새로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발표했다 .
‘ 헬로우 투모로우 ’ 캠페인은 에미레이트 그룹이 단순히 여행 브랜드가 아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하고자 하는 기업의 새로운 목표를 반영한 것으로 , 전 세계 도전과 혁신을 즐기는 소비자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에미레이트 그룹의 기업 정신을 담고 있다 .
캠페인 명인 ‘ 헬로우 (Hello)’ 는 새로운 사람과 장소에 대한 만남 , 혹은 새로운 경험을 의미하며 , ‘ 투모로우 (Tomorrow)’ 는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미래의 어떤 시간이나 장소 , 상태를 의미한다 .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삶의 대한 가능성과 그 가능성을 실현하는 미래에 대한 무한한 잠재력을 강조하고 있으며 , 이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새로운 시각을 중시하는 에미레이트 그룹의 기업 정신과도 그 뜻을 같이 한다 .
모리스 플래네건 (Sir Maurice Flanagan) 에미레이트 그룹 부회장은 “ 에미레이트 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 , 그리고 미래 성장에 대한 확신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 고 말하며 “ 에미레이트 그룹은 단순히 출발지와 도착지로 이어지는 항공편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 사람들의 꿈과 희망 , 그리고 그들의 포부에 힘을 실어주고자 한다 ” 며 , “ 이를 통해 에미레이트 그룹은 전 세계 곳곳의 문화와 사람을 연결하며 , 의미있는 경험을 만들어내고 있다 ” 고 전했다 .
2015 년까지 세계 최대 항공사를 목표로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1985 년 단 2 대의 항공기로 시작해 현재 171 대의 대형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 .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의 보잉 B777 항공기와 에어버스 A380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 세계 최초로 전 좌석에 기내전화와 개인 TV 를 설치하고 A380 에 기내 라운지 및 샤워 스파를 도입하는 등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
이번 ‘ 헬로우 투모로우 ’ 캠페인은 최근 론칭한 에미레이트 그룹의 페이스북에 영상 광고 게재를 시작으로 뉴욕 타임스퀘어와 밀라노역 등 전 세계 주요 전광판 , 신문 , TV 및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 널리 퍼지고 있다 . 에미레이트 그룹의 이번 캠페인은 최근 새롭게 개편된 에미레이트 항공 한국 홈페이지 ( http://www.emirates.com/kr/korean/ ) 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 영상 광고는 http://www.youtube.com/emirates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