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강정호기자) 벚꽃엔딩 끝나기 무섭게 무더위가 찾아왔다. 연일 초여름 날씨인 25도를 웃도는 이상고온 현상으로 거리엔 벌써 반팔이 등장했고, 5월이 봄인지 여름인지 헷갈릴 지경이다.
이런 때이른 무더위를 때이른 휴가로 피해보는 것은 어떨까? 지금 떠나면 7-8월 본격적인 휴가철에 비해 훨씬 저렴할 뿐만 아니라, 붐비지 않는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다가오는 28일(석탄일)에는 토요일-월요일로 이어지는 든든한 황금연휴까지 버티고 있어 휴가 부담도 덜 수 있다.
투어익스프레스는 5월 휴가상품으로 보라카이 에어텔 상품을 추천한다. 보라카이는 7Km에 달하는 화이트 비치와, 에메랄드 빛 바다, 울창한 야자수 숲 등 때묻지 않은 자연을 자랑하는 필리핀의 섬으로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 거리로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 시간상의 제약도 덜한 편이다.
특히 이번에 필리핀 국영항공사인 필리핀 항공에서 인천<->칼리보공항 직항노선에 취항하며 이동이 보다 편리해 졌다. 기존에는 우리나라 저가항공사인 제스트 항공만 직항편을 운영해 왔다.
투어익스프레스 추천상품은 필리핀항공을 이용하는 보라카이 3박 4일 에어텔 상품으로, 5월 한정특가로 488,000원부터 판매한다. 인천-칼리보 직항 왕복항공권과 기본 호텔 3박, 전 일정 조식과 여행자보험을 포함한 금액이며 특전으로 칼리보 공항에서 리조트 간 왕복 픽업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특가는 6월 상품대비 20만원가량 저렴한 것으로 알뜰한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에게 맞는 상품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투어익스프레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