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크루즈, 낭만적인 여수밤바다 즐기기!


(티엔엘뉴스=김남지기자)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하모니크루즈’가 오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오픈크루즈 운항에 들어간다.
23일 하모니크루즈에 따르면 여수엑스포장을 출발해 해상에서 하룻밤을 보낸 뒤 다음날 여수로 돌아오는 1박2일 일정의 오픈크루즈는 탑승 후 크루즈 여행의 꽃인 갈라디너와 선상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으로 최저 30만원이며 갈라디너를 포함하지 않을 경우 최저 22만원으로 객실 숙박과 특급호텔 수준의 조식이 포함됐다.
하모니크루즈관계자는 "1박2일 일정의 오픈크루즈의 낭만은 짧지만 여수엑스포와 함께 여수밤바다를 알차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여수엑스포를 찾은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한국 최초의 정통 크루즈인 하모니 크루즈를 소개해 여행업과 크루즈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국가적 행사인 여수엑스포의 성공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하모니크루즈㈜의 클럽하모니호(www.harmonycruise.com)는 총383개의 객실로 1000여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 대형극장, 고급 레스토랑, 피트니스 클럽, 스파 등의 시설과 빅밴드 스윙 쇼, 댄스 강좌, 보드 게임 등의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김남지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