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보도자료) 자유투어가 7, 8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대적인 전세기 공략에 나섰다. 유럽, 미주, 남태평양을 비롯하여 동남아, 중국, 일본까지 거의 모든 지역에 전세기를 포진하여 고객들이 어느 지역을 선택하든지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게 되었다.
유럽의 경우 6월부터 핀란드항공(AY)과 러시아항공(SU)을 이용하여 매주 목,일요일 출발하는 핀란드+노르웨이+스웨덴+덴마크 북유럽 4국 8일 상품과 러시아가 포함된 러시아+북유럽 5국 12일 상품이 249만원부터 준비되어 있다. 여름여행으로 최적인 이번 북유럽 전세기 상품은 세계에서 가장 길고 깊은 송네피요르드를 비롯하여 아름다운 항구도시 베르겐, 북유럽의 3대 호화 크루즈 관광 등 고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허니문으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 하와이는 아시아나항공 (OZ)을 이용하여 매주 일요일 출발한다. 하와이 일주 6일 상품은 에메랄드 빛으로 물든 와이키키 해변에서 낭만과 여유를 즐기고, 오하우 섬 일주로 아름다운 자연을 눈으로 보고 느끼면서 하와이의 매력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최고의 상품이다. 상품가는 129만원부터이다.
캐나다는 에어캐나다 (AC)를 이용하여 매주 화요일 아름다운 벤쿠버와 웅장한 로키 산맥을 향해 출발한다.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카필라노 서스팬션브릿지 관광, 로키 산맥을 바라보며 즐기는 야외 온천욕, 로맨틱 캐나다 기차여행, 나이아가라 폭포 감상까지 환상적인 캐나다 일주 8일을 279만원으로 즐길 수 있다.
40여가지의 각종 레저와 스포츠를 한 곳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사이판 PIC 전세기 상품도 고객들을 찾아간다. 멀리 이동하는 관광이나 옵션 없이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고 싶은 분들께 안성맞춤인 상품으로 도심에서는 즐기기 어려운 썬셋BBQ와 사이판의 진주라 불리는 마나가하섬 투어도 포함되어 있다. 아시아나항공(OZ)으로 7월 21일부터 8월 중순까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출발하며 상품가는 159만원부터이다.
휴가가 짧아 장거리 여행이 불가능하다면 가까운 동남아 , 중국, 일본으로 눈을 돌려보자.
동남아 여행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방콕 /파타야는 그 인기에 힘입어 매일 저녁 티웨이항공(TW)이 취항한다. 방콕 못지않게 동남아 여행지로 손꼽히는 세부와 보라카이 또한 저렴한 전세기 상품으로 준비되었다. 특급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고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운 바다에서 재미있는 해양스포츠를 즐기다 보면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는 모두 날아가버린다. 방콕과 세부는 479,000원부터 보라카이는 49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7,8월 한여름에도 평균기온 23.5도의 쾌적한 청정지역으로 계절 상관없이 일본 내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지인 북해도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 두 국적기 모두 운행되어 타 지역보다 선택의 폭이 넓다. 상품가는 999,000원부터이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출발한다. 전일정 준특급호텔을 사용하고, 노천 온천욕, 도야호수 유람선탑승, 삿포로 눈미술관 견학, 게요리 뷔페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일 자유일정 시 골프 옵션도 가능하다.
말이 필요 없는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그 곳 ! 백두산. 앞으로 20년 내 화산 폭발이 있을 확률이 99%라고 매체에 발표된 후 더욱더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지역이다. 매주 목, 일 출발로 대한항공 직항으로 심양까지 편안하게 이동 가능하다. 유네스코에 등재된 고구려 유적을 통해 책으로만 접해왔던 고구려의 기상을 온몸으로 느끼고, 백두산 최대의 절경 V자형 금강대협곡과 백두산천지, 천문봉, 장백폭포의 위대함과 장엄함을 가슴 깊이 담아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상품은 자유투어가 야심차게 준비한 자유투어 단독 내몽고 전세기 상품이다 . 건조하고 바람이 많아 일교차가 큰 내몽고는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이 여행하기 최적의 시기이다. 내몽고 자치구의 수도이자 전설적인 전사인 징기스칸의 고향이기도 한 호화호특은 몽고어로 푸른 도시를 의미하며 끝없이 펼쳐진 초원을 보고 지어진 이름이라 한다. 모래썰매, 낙타타기, 사막오토바이 등 쿠부치사막체험과 유목민가방문, 몽골가무쇼, 캠프파이어, 몽고포투숙 등 시라무런초원체험은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멋진 감동을 선사한다. <내몽고 시라무런대초원/쿠부치사막 5일/6일>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으로 매주 목, 일요일 출발하며, 자유투어 전속 가이드가 배정되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한다. 상품가는 849,000원부터이며, 6월 예약자 대상으로 4인가족 예약시 현금 1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