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여행, 로얄캐리비안 보이저호 승선 체험 이벤트

▲사진=보이저호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STX그룹,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오는 7월 부산항에 입항하는 아시아 운항 최대 크루즈선 로얄캐리비안 보이저호(14만톤, Voyager of the Seas, 이하 ‘보이저호’)에 30명의 특별한 손님을 초대한다.
지난 5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아시아 운항을 개시한 보이저호가 부산에 취항하는 7월 19일에 맞추어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와 STX그룹, 한국관광공사가 각각 5쌍씩 15쌍, 총 30명을 뽑아 보이저호 1일 승선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크루즈 여행의 여유와 낭만을 미리 경험하는 특별한 승선 체험을 제공할 본 이벤트는 3사에 각각 게재된 응모 창구 중 한 곳을 선택하여 댓글로 ‘내가 보이저호 1일 승선 체험을 해야 하는 이유’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공식 페이스북과 STX 조선해양 공식 블로그, 한국관광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각 응모를 받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보이저호 승선체험 이벤트를 통해 우리나라의 크루즈 관광이 한층 더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운의 당첨자 30명에게는 7월 19일 부산에 정박한 보이저호 1일 승선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7월 9일 3사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보이저호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라는 혁신적인 브랜드와 STX유럽의 앞선 기술이 만나 탄생한 세계 10대 대형 크루즈선 중 하나이자 길이 311m, 너비 48m에 달하며, 총 3,840명의 승객을 수용하는 14만톤급 초대형 크루즈선이다. 아이스링크, 3D 영화 상영관, 인라인 스케이트 트랙, 암벽등반시설, 미니골프코스와 골프시뮬레이터, 3층 규모의 대극장, 각종 테마의 바와 라운지, 나이트 클럽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드림웍스 익스피어리언스를 통해 장화신은 고양이, 쿵푸팬더, 슈렉 등 드림웍스 주요 캐릭터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이벤트와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세계 최대 크루즈선 오아시스호(22만톤) 보유 선사로서 이를 건조한 STX 그룹과 함께 해양 부분 베스트 사례로 선정되었으며, 현재 여수엑스포 해양베스트관에 STX 그룹과 조인트 부스로 오아시스호의 안전성과 그린 테크놀러지에 대해 전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