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세계박람회, 반기간 입장권 판매소 확대

194


(티엔엘뉴스=김남지기자)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는 반기간권 판매를 원활히 하기 위해 현장매표 창구를 6월 30일(토)부터 확대․운영한다고 밝혔다.
반기간권 발매 첫날(6.28)은 구매인원이 많아 대기 시간이 길었으나 30일(토)부터는 현장매표소 매표창구를 확대하고 운영요원을 상시 배치했다.
아울러 여수시청 민원실 판매소의 경우에도 발권기(1→3대)를 더욱 확충하고 인원을 보강하였으며, 주말에도 판매하는 방안과 제2청사에도 추가 판매소를 설치하는 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장 편리하게 반기간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여수세계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expo2012.kr)와 인터파크 홈페이지(www.interpark.com)에 접속하여 주문자 정보를 입력하고 사진파일을 직접 올려 인터넷 예매를 하면 된다.
www.expo2012.kr)와 인터파크 홈페이지(www.interpark.com)에 접속하여 주문자 정보를 입력하고 사진파일을 직접 올려 인터넷 예매를 하는 것이다.
그리고 현장구매(정문, 1문, 4문)의 경우 본인 사진과 신분증이 필요하며, 가족 등 대리 신청의 경우에는 개인별 사진과 함께 인적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주민등록 등본)를 함께 가져오면 된다.
<김남지기자 namji7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