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택시닷컴” 출범

(티엔엘뉴스=강정호기자) 전세계 한국인 여행객들이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

한인택시닷컴 (대표 이상화)는 전세계 주요 도시에 영업망 구축을 완료하고 지난 7월부터 본격 영업에 들어갔다. 한인택시닷컴이 커버하는 지역은 LA, 뉴욕, 워싱턴,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등 미국 전역을 포함한 24개국 56개 도시. 특히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중동의 주요 도시들도 망라되어 있다. 한인택시닷컴은 이들 지역에서 합법적으로 운행되고 있는 한인 택시회사들과 제휴를 맺고 24시간 한인 기사들을 대기시켜 여행객들을 맞고 있다.

한인택시닷컴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공항 픽업에서부터 주요 행선지 연결 , 일일관광 등 다양하다. 이에 따라 한국인 여행객들은 출발 전 미리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만 하면 낯선 현지에서 더 이상 언어나 문화 차이로 인한 불편함과 당황함 없이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있게 됐다.

한인택시닷컴 이상화 대표는 “세계화 시대를 맞아 한국인 여행객들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지만 막상 현지에 도착하면 당장 공항에서부터 언어와 습관의 차이로 불안해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전제하고 “한인택시닷컴은 이런 어려움을 해결함으로써 한인 여행객들의 발이 되어 드리는 획기적인 서비스”라고 회사 출범의 이유를 설명했다 .
예약은 한인택시닷컴 웹사이트 (www.hanintaxi.com)에서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예약시 5천원을 예약금으로 결제하면 되는데 이 금액만큼 쿠폰(미화 $5)이 발급되어 현지에서 택시 탑승 시 바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한인택시닷컴에서는 해외 여행 전문여행사와의 업무제휴를 희망하고 있다.
문의: 한국 070.7898.8097 / 미국 1.213.785.2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