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렌터카 업체 ‘알라모’, 아시아나항공과 전략적 제휴

(티엔엘뉴스=보도자료) 알라모 렌터카(www.alamo.co.kr)와 내셔널 렌터카(www.nationalcar.kr)가 아시아나항공과 마일리지 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미국, 캐나다 여행시 알라모, 내셔널 렌터카를 이용해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미국, 캐나다에 위치한 알라모, 내셔널 렌터카 지점을 이용해 렌탈 서비스를 받을 경우, 렌탈 당 500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차량 픽업 시 렌탈 카운터에서 아시아나클럽 회원 카드를 제시하면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알라모· 내셔널 렌터카는 이번 아시아나항곰 마일리지 제휴를 통해 국내 주요 국적항공사와 모두 제휴를 체결하면서, 한국 고객에게 더 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제휴를 기념하여 스폐셜 런칭 프로모션도 제공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 전용 페이지를 통해 예약시 2012년 9월 30일까지 특별 할인된 요금으로 알라모 렌터카, 내셔널 렌터카를 예약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 요금은 기간 내 사전 예약 시에만 적용 받을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홀딩스의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부회장인 제리 모젤로는 “아시아나항공의 파트너로서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에게 다양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해외 여행객들이 계속해서 알라모와 내셔널의 편리함을 즐길 수 있다.

미국의 본사를 둔 엔터프라이즈 홀딩스는 연수익이 14억달러 이상인 초대형 글로벌 렌터카 기업이다. 북아메리카에서 제공하는 차량 대수만 100만대 이상이며 재직 직원이 7만 명에 달한다. 이는 수익, 직원, 차량 보유 면에서 렌터카 업계 세계 최대 규모다.

해외 렌터카 예약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알라모 렌터카 한국사무소 웹사이트 www.alamo.co.kr 또는 내셔널 렌터카 한국사무소 웹사이트 www.nationalcar.kr 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