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펜더블2, 액션 블록버스터 ‘9월 6일 개봉 확정’


이름만으로도 흥분되는 슈퍼 액션 영웅들의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2’ (원제: The Expendables II | 감독: 사이먼 웨스트 | 주연: 실베스터 스텔론, 브루스 윌리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슨 스타뎀, 이연걸 | 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오는 9월 6일 개봉을 확정 짓고 드디어 관객과 만날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액션 팬들에게는 연일 이어지는 폭염을 시원하게 날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개봉 당시 전미 박스 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2억 8천만 달러의 흥행 수입을 올린 영화 ‘익스펜더블’은 사상 유례없는 할리우드 액션스타들의 총집합으로 커다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도 그럴 것이 브루스 윌리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실베스터 스텔론, 제이슨 스타뎀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액션 스타들을 한 영화에서 만난다는 것은 거의 기적에 가까운 일이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제, 2012년 전편의 화제와 흥행의 여세를 몰아 더욱 파워풀하게 업그레이드 된 ‘익스펜더블2’는 곧 개봉을 앞두고 이미 전세계 관객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익스펜더블2’는 최강의 드림팀 프로젝트답게 기존의 멤버에 장 끌로드 반담, 리암 헴스워스, 척 노리스가 가세해 더욱 파워풀하고 스케일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다가 전편과는 달리 ‘툼 레이더’, ‘콘 에어’로 액션의 거장 반열에 오른 사이먼 웨스트 감독까지 합류해 진정한 웰메이드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 슈퍼 액션 영웅들의 대 활약으로 올 여름 전세계를 휩쓴 ‘어벤져스’의 원조격인 영화 ‘익스펜더블’. 그 명성에 걸맞게 2배로 커진 스케일과 액션으로 관객에게 ‘진정한 어벤져스’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마침내 ‘익스펜더블2’가 돌아온 것이다.
‘어벤져스’를 뛰어넘는 슈퍼 영웅들의 뜨거운 우정과 온몸을 던지는 진정한 리얼 액션을 유감없이 보여줄 영화’익스펜더블2’는 오는 9월 6일, 관객의 상상과 예측을 뛰어넘는 스펙터클한 영상으로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역사를 새롭게 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