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엘뉴스=박예슬기자) 클럽메드 코리아 9월29일에서 10월 3일까지의 추석 및 개천절 연휴룰 맞아 해외로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추석 휴가 보너스’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클럽메드 중 말레이시아 체러팅 리조트와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에서는 8월 31일 이전에 예약을 하는 손님들에게 가족 숙박비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SBS ‘짝’ 애정촌으로 알려진 체러팅은 아시아 지역의 클럽메드 리조트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원숭이를 비롯한 다양한 동식물이 공존하는 친환경적인 에코리조트이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성인과 어린이 1인당 30만원씩 최대 120만원까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세계 최고의 골프 시설로 꼽히는 빈탄 아일랜드는 바다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언덕 위에 위치한 클럽하우스와 맑고 투명한 바다를 간직하고 있어 신혼여행객은 물론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객들 모두에게 안성맞춤의 휴가지이다. 이곳에서는 성인 25만원, 어린이 20만원의 할인이 되는 가족 숙박비 최대 90만원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8월부터 10월까지 클럽메드 동남아(태국 푸켓, 말레시아 체러팅, 인도네시아 빈탄, 발리)와 일본(오끼나, 카비라) 지역에 한하여 리조트별 지정일 출발시 더욱더 저렴한 요금으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누릴 수 있는 ‘지정일 특가’를 한정 판매로 진행중이다
특히 추석 일정과 맞닿아 있는 출발일의 경우, 성인 최저 135만원으로 푸켓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으며, 그 외 8-10월 지정일 출발시 성인 최저 125만원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클럽메드에서의 환상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한정판매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빠른 객실 및 항공 마감이 예상되어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클럽메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는 왕복 항공권, 객실, 1일 3식의 식사와 스낵서비스,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서비스, 다양한 스포츠 강습 및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는 클럽메드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단 한번의 결제로 공항세, 유류할증료, 리조트까지의 교통편, 팁까지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이 해결되기 때문에 추가 요금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모든 클럽메드 리조트에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도 안심하고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럽메드의 G.O들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 강습은 물론 저녁시간 공연관람과 댄스파티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하며 특히 한국인 G.O가 상주하고 있어 언어의 불편함이 전혀 없는 가족여행지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