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대니 정의 화려한 섹스폰 연주

대니 정이 공연하고 있는 모습   [사진_최치선 기자]화려한 섹스폰 연주를 선보인 대니 정.중국 남방항공 상품설명회장에서 섹스폰을 연주 중인 대니 정. [사진_최치선 기자]

27일 저녁 6시30분부터 약 2시간에 걸쳐 서울 롯데호텔서 열린 중국 남방항공(지사장: Gan Jiang) 상품설명회에는 여행사관계자와 언론사 기자 등 약 200 여명이 참석했다. 남방항공은 이날 행사를 통해 무사고 1천만킬로미터를 달성한 기념과 A380의 신규 취항지인 런던 등에 대한 홍보와 상품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게스트로 초대된 대니 정이 세련된 무대 매너와 화려한 섹스폰 연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계적인 섹스폰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대니 정은 도로시의 소개를 받으며 무대위에 올라 September를 비롯해 재즈와 락 히트곡들을 선보이며 폭풍무대를 연출했다.

한편, 대니정은 한국인 최초로 미국 ‘Billboard Adult comtemporary chart’에 오르면서 세계적인 Contemporary Jazz Recording Artist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1999년 첫번째 음반 ‘Reflections’를 통해 국내에서 발매 한 이후 최근 ‘2010 Always & Forever’까지 매 음반마다 감미롭고 빼어난 연주로 대중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그는 또 지난 달 21일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에서 가수 인순이와 멋진 하모니를 이뤄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안겨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