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대표적인 럭셔리 호텔리조트 체인인 ‘식스 센시스 호텔리조 앤 스파’가 18일 서울 이태원에 자리한 이태리 레스토랑 ‘도미니크’에서 고객 감사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식스센시스 호텔 아시아지역 담당 마케팅 임원인 료스케 야쿠와씨와 무츠미 시라토리씨를 비롯 호치민 시티에 위치한 ‘식스센시스 콘다오’의 판촉이사 패트릭 고티어씨가 참석한 가운데 ‘콘다오 호텔리조트’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이 실시됐다.
식스 센시스 한국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A-Tours의 안설영 대표는 "2005년부터 시작되어 현재에 이르기까지 순조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 덕분이었다"고 말하고, "한국에서 식스센시스 호텔 리조트가 아시아 대표의 럭셔리 호텔리조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이유 역시 이러한 고객들이 계셨기에 가능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덧붙였다.
A-Tours는 그동안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인정받아 지난 10월부터 ‘식스센스 콘다오 호텔 리조트’ 마케팅 활동을 추가로 진행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어 향후 짧은 시간 내에 A-Tours의 마케팅 활동이 식스센시스 그룹 전체로 확대될 것으로 알려져 한국에서의 그룹 활동에도 한층 높은 기대를 갖게 한다.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