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권호준기자) 지나간 모든 멜로와 사랑은 기억과 추억으로 남아있다 . 드라마와 영화를 예로 들지 않더라도 누구나 열정적으로 사랑했던 기억과 추억의 장소들이 있을 것이다 . 그 장소에 다시 가면 지난 사랑이 불현듯 떠올라 마음이 아프기도 하며 , 옆에 팔짱을 낀 현재의 사랑에 약간의 미안함을 느끼기도 한다 .
사랑의 기억은 변하지 않는다 . 또한 아름답게 사랑을 나눴던 장소도 늘 변하지 않는다 . 어쩌면 사랑은 전람회의 ‘ 기억의 습작 ’ 이라는 노래처럼 새로운 기억을 만들기 위한 것일지도 모른다 .
이처럼 과거 , 현재 , 미래를 이어주는 새로운 상상력의 전시회가 열린다 .
온라인 전시 · 박람회 전문기업인 온라인페어가 주최하는 ‘ 데이트투어 박람회 (http://datetour.onlinefair.co.kr/)’ 가 5 월 13 일부터 내달 14 일까지 개최된다 .
‘ 데이트투어 박람회 ’ 는 일반적인 박람회의 상식을 깨뜨리는 놀라운 상상력의 결과물을 제시한다 . 일반 박람회는 제품을 전시하고 기업의 홍보를 주된 목표로 개최되지만 ‘ 데이트투어 박람회 ’ 는 네티즌들이 제공하는 정보와 콘텐츠로 구성된 것 .
이번 박람회는 전국의 데이트코스 정보를 대한민국 지도 기반으로 쉽게 검색할 수 있게 꾸며져 있다 . 새로운 데이트코스와 이미 알려진 유명한 장소라도 새로운 느낌으로 접할 수 있게 상세 사진정보들을 제공한다 .
데이트장소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 기억의 습작 ’ 이란 코너를 통해 지난 사랑에 대한 고백과 현재 진행 중인 사랑에 관한 이야기도 마음껏 털어놓을 수 있다 . 특히 데이트 이벤트를 위한 다양한 방법과 노하우를 알려주는 코너도 마련돼 있다 . ‘ 데이트코스 제안 ’ 은 네티즌들이 새롭게 개척한 데이트코스를 제공할 것이다 .
네티즌과 함께 호흡하면서 열리는 이번 데이트투어 박람회를 통해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전시회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
데이트투어 박람회 기획자는 “ 일반적인 박람회는 기업과 제품홍보의 장이지만 이번 박람회는 일반 블로거들의 콘텐츠와 정보로만 구성됐다는 점이 특징 ” 이라며 “ 앞으로는 데이트코스뿐만 아니라 맛집 , 숙박업소 등으로 확장해나가 명실상부한 데이트코스의 ‘ 러브맵 ’ 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 고 밝혔다 .
한편 , ‘ 온라인페어 ’ 는 지난 2011 년 7 월 서비스 개시 이후 2012 년 절전박람회 , 액세서리박람회 , 애완용품박람회 , 온라인 힐링박람회 등을 개최해 ‘ 온라인전시회 ’ 란 신선한 실험으로 전시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다 .
문의 070-7602-7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