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자전거 먹거리 전략은?

삼천리자전거 2014년 70주년 맞이 로고
(미디어원=강정호 기자) 삼천리자전거(대표 김석환, www.samchuly.co.kr)가 오는 21, 22일 양일간 청주 라마다플라자호텔에서 ‘2014 전국대리점 사장단 세미나’를 개최한다.
전국 1,200여 명 대리점주들이 참석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총 300여 대에 달하는 2014년 신제품 전시와 신규 차종 설명회와 더불어 한해 삼천리자전거의 주요 영업 정책에 대해 발표될 예정이다.
특히 2014년도 국내 경제 및 유통, 소비 트렌드 전망, 자전거 시장 분석, 영업 정책, 신제품 소개 등으로 시장과 제품에 대한 점주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며 품질관리 및 대리점 교육 방침, 광고 홍보 계획을 통해 대 고객 서비스 강화를 모색할 계획이다.
또한 2014년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삼천리자전거는 이번 행사에서 회사 역사와 한국 자전거 변천사를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지고, 그간 대리점주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동반성장을 격려하기 위한 대리점 시상과 공로패 증정식을 가진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전국대리점 세미나는 매 연초 임직원과 점주들이 한자리에 모여 영업전략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의미 깊은 주요 행사로 올해는 창립 70주년의 의미까지 더해져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대리점과 상생하며 지속 장수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