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강정호 기자] 티웨이항공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가격은 즐거운 여행이라는 컨셉의 “美친 수요일”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특가 이벤트는 국내선 김포-제주, 대구-제주 노선과 국제선 인천-사가, 인천-후쿠오카, 인천-삿포로 노선에서 진행되며, 2월 12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26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초특가 운임은 김포-제주, 대구-제주 노선 편도 최저 26,000원(총액운임)이며, 여행기간은 3월 30일~ 4월 30일까지이다. 인천-사가, 인천-후쿠오카 노선은 편도 최저 59,000원(총액운임) 여행기간은 4월 1일~ 29일까지, 인천-삿포로 노선은 편도 최저 149,000원(총액운임) 여행기간 3월 1일~ 28일까지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美친 수요일 이벤트는 고객들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특히 평균적인 여행 계획 시기인 2개월 전에 오픈 되는 특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여행하시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하고, “지속적으로 “美친 수요일”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고 즐거운 여행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에서 티웨이항공 취항지 중 가고싶은 곳, 함께 가고 싶은 사람, 이유에 대해 댓글을 달면 소원을 들어주는 “나 떠나갈래”, LG전자와 함께 진행하는 “하늘 위의 추억을 포포 하세요”, 회원정보 업데이트 “우리집은 무슨로?” 이벤트를 통해 국제선, 국내선 무료 왕복항공권, LG 포켓포토2, 티웨이항공 모형항공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