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old news 타미 힐피거, 언더웨어 및 테일러드 컬렉션 글로벌 브랜드 모델에 라파엘 나달 선정

타미 힐피거, 언더웨어 및 테일러드 컬렉션 글로벌 브랜드 모델에 라파엘 나달 선정

–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록보유자 테니스 아이콘 , 2015 년 가을부터 ‘타미 힐피거’ 언더웨어 및 테일러드 광고에 등장 예정
(미디어원=김인철 기자) 타미 힐피거 그룹 (Tommy Hilfiger Group)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니스 스타 라파엘 나달 (Rafael Nadal) 이 2015 년 가을부터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 언더웨어 및 타미 힐피거 테일러드 (Tommy Hilfiger Tailored) 컬렉션의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 두 컬렉션은 선정된 홀세일 협력사와 온라인 tommy.com 을 통한 전세계 타미 힐피거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 는 “라파엘 나달은 오랜 기간 개인적인 친구이며 우리 브랜드의 지원자였고 , 나는 그의 스포츠에 대한 헌신과 열정에 많은 영감을 얻었다”며 “이번 독점적인 제휴로 이 시대 가장 위대한 운동선수 중 한 명을 우리 타미 가족으로 모셔오게 됐다 . 라파엘의 자신감 넘치고 재미있고 쿨한 성격은 우리 브랜드 스타일의 감성과도 꼭 들어맞는다”고 말했다 .

광고 사진은 2015 년 초반 스페인에서 촬영될 예정이며 2015 년 가을 인쇄 사진 , 온라인 , 옥외광고 등으로 전세계에 공개된다 . 글로벌 이니셔티브와 협력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나달은 북아메리카 , 유럽 및 아시아의 독점적인 타미 힐피거 론칭 행사에 참가한다 .
14 회 그랜드 슬램 (Grand Slam) 을 달성한 라파엘 나달은 “언제나 타미 힐피거의 세련되면서도 입기 편하고 쿨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디자인을 좋아했는데 이번에 브랜드와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
2015 년 가을 , 타미 힐피거 언더웨어 컬렉션은 새로워진 맵시와 직물 , 개선된 디테일 등으로 기존의 스타일을 새롭게 변화시킬 예정이다 . 디자인 혁신이 프리미엄 패브릭과 결합해 세련되면서도 내구성 있고 매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된다 . 2015 년 가을 타미 힐피거 테일러드 컬렉션은 샤프한 실루엣 , 현대적인 테일러링 및 풍부한 텍스처를 특징으로 한다 .
1986 년 스페인 마나코르 (Manacor) 에서 태어난 나달은 2003 년 이후로 줄곧 세계 톱 5 테니스 선수로 꼽혔다 .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로테니스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진 나달은 24 세 때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최연소 선수로 기록됐고 , 프랑스 오픈 , 호주 오픈 , U.S. 오픈 및 윔블던 우승에 2008 년 올림픽 금메달까지 합쳐 ‘커리어 골든 슬램 (Career Golden Slam) ’을 달성한 역사상 두 번째 남자 선수로 기록됐다 . 나달은 현재 프랑스 오픈에서 아홉 번째 우승을 거머쥐면서 이 대회 최다 연속 우승 (5 회 ) 및 최다 우승 단식 선수가 되었다 .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