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원 = 구윤정 기자 )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쌍용자동차 ( 대표이사 최종식 ) 가 자사의 일명 ‘ 코란도 3 총사 ’ 모델에 고객의 아웃도어 생활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 익스트림 ’ 모델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문화를 선도해 나가며 RV 시장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
18 일 쌍용차에 따르면 지난 3 월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 코란도 C 익스트림 모델 ’ 을 선보인데 이어 4 월에는 ‘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 모델 ’ 을 , 6 월에는 ‘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 모델 ’ 을 추가로 선보이며 늘어나고 있는 아웃도어 캠핑인구를 공략하고 있다 .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은 CX7 Passion 에 다양한 소비자 선호 사양을 추가하면서도 가격 인상을 최소화해 구매 부담을 낮췄다 . 또한 특별 사양 추가로 스포티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살려 익스트림 모델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게 한다 .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하여 고객 선택률이 높은 패션 루프팩을 비롯해 ▲ 18 인치 하이퍼실버휠 ▲ 사이드 스텝 ▲ 넛지 바 ▲ 프런트 스키드 플레이트 등의 외관 사양을 기본화해 ‘ELV(Extreme Leisure Vehicle)’ 로서의 스타일을 강화했으며 ▲ 스마트키 시스템 ▲ 열선 스티어링휠 등 선호도가 높은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
특히 전용 레터링이 새겨진 LED 도어스커프를 신규 적용했으며 익스트림만의 단독 사양이다 .
쌍용차 관계자는 “ 최근 고객들이 레저 활동 확대와 야외 생활 개념의 주거형 오토캠핑으로 진화하는 추세에 있다 ” 며 “ 새로운 자동차 레저문화를 이끌어 온 쌍용차는 맛있는 캠핑 , M/T 드라이빙 스쿨 , 스노 · 섬머 드라이빙 스쿨 등 고객들을 위한 아웃도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 ” 이라고 말했다 .
코스모스팜 소셜댓글